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국물 요리가 당겨요
국물이 깊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면이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추운 날 특히 좋아요~
고기국물이 찐~ 해서 먼가
겨울에 먹기 넘 좋은 것 같아유
국물이 깊구 넘넘 좋더라구요~ ㅎㅎ
겨울맛집 인정 인정! ㅎㅎ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국물 요리가 당겨요
국물이 깊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면이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추운 날 특히 좋아요~
고기국물이 찐~ 해서 먼가
겨울에 먹기 넘 좋은 것 같아유
국물이 깊구 넘넘 좋더라구요~ ㅎㅎ
겨울맛집 인정 인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