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행궁동 백설옥 국밥맛집

 

행궁동 백설옥 국밥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수원 여행 가면 꼭 생각나는 메뉴예요
국물이 뜨끈해서 좋아요
시장 근처라 분위기도 좋아요
가성비도 괜찮아요~

 

뜨끈한 국물 위주 메뉴가 많아서

여러가지 골라 먹기에도 좋구유 ㅎㅎ

 

먼가 국물 땡길때 

겨울에 자주 찾는 집입니다~~

먹기 넘넘 조으다능! ㅎㅎ

 

0
0
댓글34
  • 신선한람부탄Z127067
    행궁동에서 먹는 뜨끈한 국밥은 정말로 든든해요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백설옥에 꼭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수원 국밥 맛집이군요
    메뉴도 다양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밥은 언제먹어도 좋아요!
    시장가면 저렴하네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백설옥 국밥맛집 기억해둘게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국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거기 저런 정겨운 요리 많이 팔죠
    저 뽀얀 국물 군침나와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가봐야지
    맛있나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엄청 든든하겠어요 저도 제발 먹고싶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위에저건 면인가요 ? 면넣어 먹어도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장 근처라 분위기까지 살아있네요. 
    뜨끈한 국물이 겨울에 최고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밥이 최고네여 ㅎㅎ
    맛있더라구용
  • 용맹한파파야B226756
    국밥 맛집인가봐요 뽀얀 국물이 진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국밥은 겨울에 제일이죠
    한그릇이면 속이 든든하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국물이 뽀얗네요 국밥 너무 맛날꺼 같아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사진에서 편안한 느낌이 나요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겠네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메뉴가 딱 일상에서 먹기 좋은 쪽이에요
    백설옥이쥬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행궁동 백설옥 ㅋㅋ
    어디에나 잘 어울릴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