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냄새가 안나는 라무야끼 양갈비집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중랑구 라무야끼에 가면 양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이곳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가격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어요

양갈비 스테이크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격이 성인 32천원 소인 25천원이에요

양갈비 잘못 먹으면 냄새나고 별로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냄새도 없어서 호불호 없이 가기 좋은 그런 곳이에요

냄새가 안나는 라무야끼 양갈비집

0
0
댓글25
  • 신선한람부탄Z127067
    깔끔하게 양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참 다행이에요
    특유의 냄새 없이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니 최고예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양갈비 드셨네요
    냄새가 많이 안 나는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양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 저정도면 괜찮네요!
    무한리필이라서 좋아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갈비 저도 좋아하는데요
    직접가서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양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갈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양고기 무한리필도 있었네요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무한이구나
    괜찮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마음껏 먹고와야갰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양고기 잡내안나는게 중요하죠 양갈비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양갈비 냄새가 없다니 신기하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냄새 안나면 좋죠
    먹기 편하자나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양갈비 좋아해요 냄새안나는곳 가면 정말 맛있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냄새 안나는 곳이라 더 좋네요 양갈비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라무야끼 양갈비
    와 찐으로 좋아 보빙ㅂ니닷!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실제랑 비슷할 것 같아요
    양길비~~ 양길비~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고민 줄여줄 타입이네유
    양길비 좋음 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양갈비집 잘하는곳 찾기힘들던데 ~
    가서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