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리적인 가격에 스끼야끼를 먹는 나베정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관동식 스끼야끼를 먹을 수 있는 중랑구 나베정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제공되는 곳이거든요

한번 가면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스끼야끼를 먹는 나베정

0
0
댓글28
  • 신선한람부탄Z127067
    착한 가격에 스끼야끼를 즐길 수 있다니 아주 좋아요
    정갈하게 나오는 나베정 구성이 무척이나 알차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관동식 스키야끼네요
    깔끔하게 나오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스끼야끼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키야키 맛있더라구요!
    계란에 고기까지 좋아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끼야끼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맛이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합리적인 가격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끼야끼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끼야끼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국물이 너무 달진않죠?
    저 고기 비주얼 최고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을거같아요
    나중에 가볼게여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스키야키 맛있겠네요 근데 좀만 먹어도 물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성비 좋은 스끼야끼네요. 
    따뜻한 겨울 음식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가격이 괜찮나요
    맛있을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나베정 먹고 싶어요 아이들이랑 가보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나베정 저장해둬야겠어요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 좋네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ㅋ
    스끼야끼 원츄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스끼야끼를 먹는 나베정
    스끼야끼 고기 봍충 ㅎㅎㅋ
  • 수려한백합I120974
    스끼야끼를 먹는 나베정
    나베가 좋쥬 ㅋㅋ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대박이네요 ㅎㅎ
    가서먹어보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어머 여기 한번 가보고싶네요
    검색 해봐야겠습니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