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송파에 사는 50대 아줌마 입니다.~~위례 호수공원은 겨울밤이 더 아름다워요. 낮에는 꽁꽁 싸메고 운동으로 가기에는 좋지요. 근데 사실 지금은 트램공사 때문에 여기저기 너무 어수선,복잡 하구요. 공사한지가 이년이 훌쩍 되어가는데, 겨울이 오면서 더 을씨년 스럽게 혼잡해졌네요. 그래도 밤이 오면 호수공원이 다시 예뻐저요. (호수 공원의 밤) 꼭 보러오세요~^^
0
0
댓글20
서울 송파에 사는 50대 아줌마 입니다.~~위례 호수공원은 겨울밤이 더 아름다워요. 낮에는 꽁꽁 싸메고 운동으로 가기에는 좋지요. 근데 사실 지금은 트램공사 때문에 여기저기 너무 어수선,복잡 하구요. 공사한지가 이년이 훌쩍 되어가는데, 겨울이 오면서 더 을씨년 스럽게 혼잡해졌네요. 그래도 밤이 오면 호수공원이 다시 예뻐저요. (호수 공원의 밤) 꼭 보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