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숯불구이 맛집

마곡사는 40대 주부예요.
발산역 근처 세광양대창 발산점에 다녀왔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이었어요. 특히 특제소스에 양념된 양대창을 고급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입안에서 쩌는 기분이었답니다. 화로 위에 연기 흡입기가 설치되어 있어 식사하는 동안 연기 걱정 없이 대화하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친구 회식,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잘 어울려요.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숯불구이 맛집

제가 주문한 모듬구이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데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어서 강력 추천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꽃대창은 얇게 편 대창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이 정말 별미였어요. 후식으로 나오는 아이스크림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서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숯불구이 맛집

0
0
댓글27
  • 신선한람부탄Z127067
    숯불 향 가득한 고기 맛은 언제 먹어도 정말 일품이에요
    모두가 만족할 만한 맛집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특제소스 고기네요
    숯불 구이 맛있어요
  • 강인한사과S116541
    불향이 제대로 입혀져서 향긋해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딱 좋은 장소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숯불구이 맛집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양대창 숯불구이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 돌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모듬구이가 짱이에요ㅎㅎ
    다양하게 먹어서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대창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숯불에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숯불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숯불구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숯불구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꽃대창 먹어보고싶네요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진짜 대박이애요 바로 먹고싶어졌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숯불에 구워먹어서 더 맛있겠네요 모듬 구이로 꼭 먹어보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숯붗구이 맛있겠어요 떡도 구워먹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숯불 향이 가득하네요. 
    만족스러운 식사였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숯불구이 너무 좋죠
    양념 넘 좋아유 ㅠ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양념숯불구이 맛집인가봐요 고기 맛있을꺼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숯불구이 맛있죠 불맛까지 더해서 더 맛있을꺼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세광양대창 발산점 ㅎㅎ
    숯불 조으네요 ㅎㅎ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숯불구이 맛있어보이네요 
    여기까지 향이 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