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손두부가 제일 생각나요
두부가 따뜻하고 부드러워요
국물도 담백해서 속이 편해져요
조용히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종암동 수아산우손두부에서 ㅎㅎ
손두부랑 ㅎㅎ
이것저것 먹고왔네요~
두부는 속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ㅎ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손두부가 제일 생각나요
두부가 따뜻하고 부드러워요
국물도 담백해서 속이 편해져요
조용히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종암동 수아산우손두부에서 ㅎㅎ
손두부랑 ㅎㅎ
이것저것 먹고왔네요~
두부는 속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