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ㅠㅠ

진짜 매콤해서 애정하는 곳~


겨울엔 매콤한 오징어불고기가 딱이에요
불향 살아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 비벼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은식이 ㅎ

맵고 자극적! ㅎ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오징어 불고기 너무 맛있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징어불고기 메뉴네요
    진짜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정말 밑반찬이 푸짐하고 다양하게 많이 나오네요 불고기는 정말 싫어하는분들 없이 다 좋아해서 가기 좋은곳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징어불고기 대박이네요!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오징어불고기 1차 볶음밥 2차 필수에요
    겨울에 매콤한거 먹고 땀을 흘려야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기억해둘게요 고기와 오징어조합 너무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징어불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징어불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징어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매운게 땡기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칼칼하고 맛있겠어요 외식메뉴로 딱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사진만 딱 봐도 매콤칼칼하니 정말 맛있겠네요 불향가득 아 먹고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연신내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역시 좋네여
    자극적인 음식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오징어불고기가 맛있어 보여요. 밥도둑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오징어불고기 먹고 싶어요 맵고 자극적인거 땡기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오징어불고기 너무 맛나겠어요 좋아하는 음식이라 저도 먹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여기 오불로 유명하더라구요
    가보고싶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오징어 불고기! ㅎㅎ
    선택하기도 쉬울 것 같아요 ㅎㅎ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
    괜히 눈에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