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ㅠㅠ
진짜 매콤해서 애정하는 곳~
겨울엔 매콤한 오징어불고기가 딱이에요
불향 살아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 비벼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은식이 ㅎ
맵고 자극적! ㅎ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신내 오징어불고기 연수식당 ㅠㅠ
진짜 매콤해서 애정하는 곳~
겨울엔 매콤한 오징어불고기가 딱이에요
불향 살아 있어서 계속 먹게 돼요
밥 비벼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좋아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은식이 ㅎ
맵고 자극적!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