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제동 토종순대국 맛집

홍제동 토종순대국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순대국 한 그릇이 최고죠
국물이 진해서 몸이 풀려요

 

홍제동 토종순대국 맛집 이에요 ㅎㅎ

순대국 좋아하시나요? ㅎㅎ

 

전 고기만 먹을때도 잇음

먹으면 겨울에 힘 나더라구요 ㅎ 


고기랑 순대도 푸짐해요
동네 단골 많은 집이에요~

 

0
0
댓글24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은 역시 순대국이 최고죠. 몸을 따뜻하게 녹여줘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 순대 푸짐하네요
    순대국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울때는 국이 좋더라구요!
    순댓국 양 많이 주시네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순대국 숙취 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밖에서 사먹어야만 하는 음식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홍제동 토종순대국 맛집이군요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종순대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순대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순대국 좋죠
    든든하니 맛있음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양이 푸짐하네요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순대국 정말 맛있죠 고기랑 순대도 가득 푸짐하니 한그릇 먹음 기운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든든할 거 같아요
    맛있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국물이 든든하네요. 겨울에 잘 어울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토종순대국 먹고 싶어요 겨울되면 더 생각나는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토종순대국 맛집인가봐요 순대국 먹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이건 점심에 문득 떠오를 것 같아요
    가볍게 한 끼 하기 좋겠네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토종순대국  ㅎㅎ
    저도 고기가 더 좋아휴
  • 변치않는멜론C1417159
    크게 망설일 필요 없을 듯해요
    순대국!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가볍게 먹기 딱일 듯해요
    순대국 조으네용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토종순대국 맛집 ㅎㅎ
    순대국 좋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