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유 엘림들깨칼국수 칼제비

수유 엘림들깨칼국수 칼제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랑 수제비 조합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양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들깨라서 겨울에 더 든든하구요 ㅋㅋ

칼제비라서 ㅎㅎ

식감도 두배~~

겨울에는 꼭 가유~

수유 엘림 들깨갈제비!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K201766
    칼제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칼제비 드셨네요
    칼국수와 수제비 둘다 먹을 수 있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고소한 들깨 국물이 일품인 곳이야
    쫄깃한 면발까지 더해져서 완벽한 한 끼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들깨가 많이 들었나봐요~
    걸쭉하고 진해보여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들깨칼국수에 수육까지 궁합 좋아요
    이렇게 먹으면 살도 안 찔것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엘림들깨칼국수 칼제비 조합 좋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배고파지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들깨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제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들깨칼국수 칼제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양이 많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국물이 엄청 진해요 들깨를 아끼지 않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저기에 수육먹어도 어울리나요 들깨에는 안먹어봤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들깨 가득이네여
    너무 고소할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소한 들깨칼국수가 따뜻해요. 
    겨울 별미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양도 푸짐하네요 들깨라 고소하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들깨수제비 맛있겠어요 국물 엄청 고소할꺼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들깨 걸죽해보이네요
    칼제비 맛있어보여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엘림들깨칼국수 ~~
    칼제비가 아쥬 매력적! ㅎㅎ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사진만 봐도 그냥 한 번 가볼 것 같아요
    칼제비 매력적이쥬 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엘림들깨칼국수 ~
    칼제비 맛나 보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