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랑 수제비 조합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양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들깨라서 겨울에 더 든든하구요 ㅋㅋ
칼제비라서 ㅎㅎ
식감도 두배~~
겨울에는 꼭 가유~
수유 엘림 들깨갈제비!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랑 수제비 조합이 좋아요
국물이 담백해서 질리지 않아요
양도 넉넉해요
혼밥도 편해요~
들깨라서 겨울에 더 든든하구요 ㅋㅋ
칼제비라서 ㅎㅎ
식감도 두배~~
겨울에는 꼭 가유~
수유 엘림 들깨갈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