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유 신빛고을 기사식당 제육

수유 신빛고을 기사식당 제육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제육볶음이 괜히 더 맛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국도 같이 나와서 든든해요
가성비도 좋은 편이에요~

 

제육 진짜 짱 ㅎㅎ

수유 신빛고을 기사식당 제육이

찐인거 다들 아시쥬?

제육이 정말 좋아유 ㅎㅎ

달달하니 매콤하니~

겨울에 먹기에 증말 ㅎㅎ

넘 좋은 선택지! ㅎㅎ

0
0
댓글32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매콤달콤한 양념이 밥도둑이 따로 없어
    기사식당 특유의 푸짐함이 정말 만족스러워
  • 발랄한자두Y212566
    기사식당에서 드셨네요
    제육 빠질 수 없어요
  • 강인한사과S116541
    기사식당 제육은 믿고 먹는 맛이지
    매콤달콤한 양념이 밥도둑이라 자꾸 생각나
  • 잘생긴물소G122695
    기사식당 제육이나 불백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수유 신빛고을 기사식당 가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빨개서 더 맛있어보여요!
    기사식당 제육이 짱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제육 때깔이 너무 좋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유 신빛고을 기사식당 제육
    역시 제육은 기사식당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제육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기사식당 제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제육 때깔 장난아니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사진이 생동감있네요 불판에 있아서 더 맛있겠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이 쫙 달라붙은 양념이 왜이리 맛있돈지
    쌈싸먹으면 완던 최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제육 찐 맛있어보여요 달달매콤하니 하얀 쌀밥에 먹고싶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와 제육 제대로네요 ㅎㅎ 이런집이 찐 맛집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제육 너무 좋죠 ㅠㅠ
    배고파지네여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제육볶음의 매콤함이 전해져요. 
    든든한 한 끼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제육 비주얼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제육볶음 맛있어요 상추쌈 싸먹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기사식당 제육 정말 맛있겠어요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