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현대옥 콩나물국밥 현대옥

현대옥 콩나물국밥 현대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국밥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아침 식사로도 잘 어울려요
속 편한 메뉴예요~

 

행신에 현대옥이구 ㅎㅎ

국밥 좋쥬 ㅎㅎ

콩나물 국밥 따끈해서 숙취랑 ~

몸 따시해지는데 딱인 것 같아유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K201766
    국물이 무척 시원해 보이네요. 해장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으로 최고야
    아삭한 콩나물 식감이 자꾸 생각나네
  • 발랄한자두Y212566
    유명한 콩나물 국밥이네요
    아침으로도 괜찮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보기만 해도 해장이 되네요!
    콩나물국밥 시원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콩나물국밥 너무좋죠
    밥한그릇 말아먹어도 너무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국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시원한 국밥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밥은 겨울에 찾게되는듯
    여기 맛있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너무 깔끔하고 맛나보여요해장으로도 너무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콩나물국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한그릇 먹음 정말 몸이 뜨끈해져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현대옥 콩나물 국밥맛있죠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콩나물 국밥이네여
    든든하게 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원한 콩나물국밥이 속을 풀어줘요. 
    겨울에 딱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현대옥 콩나물국밥 맛있어요 해장하기 딱이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현대옥 국밥 맛있어요 따듯한 콩나물국밥 먹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날씨 쌀쌀할때 국밥 너무 좋네요
    국물도 시원하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콩나물국밥  너무 먹고싶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콩나물 국밥 너무 맛나죠
    먹고 싶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메뉴가 정리 잘 된 느낌이라 좋아요
    현대옥 유명하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