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국밥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아침 식사로도 잘 어울려요
속 편한 메뉴예요~
행신에 현대옥이구 ㅎㅎ
국밥 좋쥬 ㅎㅎ
콩나물 국밥 따끈해서 숙취랑 ~
몸 따시해지는데 딱인 것 같아유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국밥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아침 식사로도 잘 어울려요
속 편한 메뉴예요~
행신에 현대옥이구 ㅎㅎ
국밥 좋쥬 ㅎㅎ
콩나물 국밥 따끈해서 숙취랑 ~
몸 따시해지는데 딱인 것 같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