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이 최고예요
국물이 깊어서 계속 먹게 돼요
고기도 푸짐해요
추운 날 딱이에요~
청량리 본말 감자탕 ㅎㅎ
고기랑 우거지도 그렇구
겨울에 먹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감자탕 최최고다능 ㅎ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이 최고예요
국물이 깊어서 계속 먹게 돼요
고기도 푸짐해요
추운 날 딱이에요~
청량리 본말 감자탕 ㅎㅎ
고기랑 우거지도 그렇구
겨울에 먹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감자탕 최최고다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