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빵 냄새 나는 카페가 좋아요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했어요 ㅎㅎ
빵공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ㅎㅎ
빵이 진짜 수없이 많습니다~
뷰도 좋구요 ㅎㅎ
겨울에는 역시 실내가 짱짱맨 ㅎ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머물게 돼요
커피랑 빵 조합이 좋아요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빵 냄새 나는 카페가 좋아요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했어요 ㅎㅎ
빵공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ㅎㅎ
빵이 진짜 수없이 많습니다~
뷰도 좋구요 ㅎㅎ
겨울에는 역시 실내가 짱짱맨 ㅎ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머물게 돼요
커피랑 빵 조합이 좋아요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