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빵 냄새 나는 카페가 좋아요

 

성북동 빵공장카페 냠냠 했어요 ㅎㅎ

 

빵공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ㅎㅎ

빵이 진짜 수없이 많습니다~

뷰도 좋구요 ㅎㅎ

 

겨울에는 역시 실내가 짱짱맨 ㅎ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머물게 돼요
커피랑 빵 조합이 좋아요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

 

 

0
0
댓글28
  • 발랄한자두K201766
    빵공장 이란 곳도 있군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정말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갓 구운 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
    경치 좋은 곳에서 즐기는 디저트는 행복 그 자체야
  • 발랄한자두Y212566
    빵이 다양하네요
    빵파티 하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빵이 다 맛있어 보여요 빵순인데 빵공장카페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공장이라 다양하네요!
    고르기 어렵겠어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북동 빵공장카페 이군요
    저도빵은 정말 좋아하는데요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빵 정말 다양하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빵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공장카페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사진에서 빵냄새가 나는 거 같아요 산책 후 들리면 행복하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빵 종류 많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 빵종류가 진짜 많네요 디저트 좋아하시면 천국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커피랑 먹으면 쭉쭉 들어가죠.
    빵들이 참 비주얼이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빵공장카페라니 빵순이라 꼭 가보고 싶네요 빵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빵공장 제대로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빵공장카페 종류가 다양하네요 빵 먹고 싶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와우 빵 종류 디게 많네요 !!! 빵순이로서 함 가보고싶은걸요 리스트 추가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빵 종류가 많네요 커피랑 먹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성북동 빵공장카페 진짜  맛나보이녜요 저도 먹고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성북동 빵공장카페 빵종류도 많은가보네요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