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명인대동양평해장국 곱창전골 ㅎ
완전 얼큰 얼큰 ㅋㅋ
기름지구요 ㅋㅋ
겨울엔 곱창전골이 최고예요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풀려요
곱창도 실해요
술안주로도 좋아요~
국물로 크아~
술안주로 겨울에는 이만한게 음서요 ㅎ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명인대동양평해장국 곱창전골 ㅎ
완전 얼큰 얼큰 ㅋㅋ
기름지구요 ㅋㅋ
겨울엔 곱창전골이 최고예요
국물이 얼큰해서 몸이 확 풀려요
곱창도 실해요
술안주로도 좋아요~
국물로 크아~
술안주로 겨울에는 이만한게 음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