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추우니 따끈한 국물이 최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 국밥도 정말 좋아하는데

아소정 갈비탕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밥 말아서 깍두기와

먹으면 게임 오버 아닌가요 ? 어찌나 맛있던지 ~^^

 

사진보니까 입맛없던 지금도 군침이 돌게되는거 같습니다..

아직 날이 추우니까 옷 따스하게 입으시고 

맛있고 속 든든한 음식 많이 챙겨드세요 ...

 

 

 

날이 추우니 따끈한 국물이 최고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K201766
    국밥 너무 맛나 보여요. 추운 날은 역시 국밥이죠.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찬 바람 불 때는 국물 요리가 제일 먼저 생각나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온몸이 따스해지는 기분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탕과 깍두기네요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빗살이 많이있네요ㅎㅎ
    만족스럽게 먹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탕에 내용물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밥한그릇 정말 순식간에 비우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정말 맛나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갈비 가득이네요
    맛있겠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갈비가 엄청 많아요 돈이 아깝지 않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갈비 부드러운 고기에 깍두기네요
    크 생각만해도 침나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뜨끈한 국물이 겨울엔 필수죠. 
    마음까지 따뜻해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갈비탕에 갈비가 듬뿍 들어있어
    정말 푸짐하게 즐길수 있겠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아소정 갈비탕 드셨군요 
    갈비탕이랑 깍두기 조합 최고죠 
    겨울에 뜨끈한 국물 먹으면 속도 뜨끈해지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탕 드시고 오셨네요 추울땐 이런음식 최고에요 
  • 용감한포도P1851842
    크 갈비가 엄청 많이 들었네요 
    날 추우니까 갈비탕 땡겨요ㅠㅠ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아소정 갈비탕 진짜 맛있겠네요! 저도 갈비탕 좋아하는데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 갈비탕도 나무 맛나보이네요 맑은 국물도 먹고싶네요 안에 당면 들가잇음 굿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갈비탕 먹고 싶어요 추울때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