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멸치육수 국수가 최고예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해져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좋아요.
동네 단골 많은 집이에요~
방이동에 할머니포장마차쥬 ㅎㅎ
멸치 국물이 최고 ㅠㅠ
술 마시면서 먹기에도 짱이에요
겨울은 역쉬~ 국물!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멸치육수 국수가 최고예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해져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좋아요.
동네 단골 많은 집이에요~
방이동에 할머니포장마차쥬 ㅎㅎ
멸치 국물이 최고 ㅠㅠ
술 마시면서 먹기에도 짱이에요
겨울은 역쉬~ 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