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방이동 할머니포장마차

방이동 할머니포장마차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멸치육수 국수가 최고예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해져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좋아요.
동네 단골 많은 집이에요~

 

방이동에 할머니포장마차쥬 ㅎㅎ

멸치 국물이 최고 ㅠㅠ

술 마시면서 먹기에도 짱이에요

겨울은 역쉬~ 국물!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잔치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오랜만에 잔치국수 먹고 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노포 특유의 정겨운 안주들이 생각나는 밤이야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서 먹는 소박한 음식이 그리워
  • 발랄한자두Y212566
    포장마차 국수네요
    멸치 국물 베이스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멸치국수 양이 많네요!
    슴슴해서 계속먹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한젓가랏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멸치육수 국수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포장마차 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멸치육수 국수가 최고죠 가격도 부담없어서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멸치국수 좋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잔치국수 최고죠 저도 안먹은지 오래됐내요ㅠ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이름부터 신뢰가 가네요 간단하게 후루룩 먹기 최고에요
  • 수려한백합Y711974
    투박한데 정겨운 비주얼
    보자마자 소주가 땡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포장 마차 좋네여
    국수 후르륵 먹기 좋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겨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포장마차 국수 맛있죠 뜨끈한 멸치국수 한그릇 먹고 싶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으 이런 포장마차 국수가 너무 막고싶엇어요ㅠ 집에서 국수 먹을지
  • 포근한꽃바늘Z129277
    멸치국수 최고지요 뜨끈한 국물에 호로록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겨울엔 멸치육수 국수가 최고죠 
    국물이 깔끔하고 저도 좋아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역시 겨울엔 국물요리가 생각나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