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정역맛집 닭도리탕 돌GET닭

 

합정역맛집 닭도리탕 돌GET닭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먹다 보면 땀이 날 정도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합정역맛집 닭도리탕 돌GET닭 

위에 치즈까지 있어서 ㅎㅎ

정말 닭도리탕 먹는거 넘 좋아유 ㅋㅋ

 

정말 합정역에서 닭도리탕~~ ㅋㅋ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닭도리탕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닭도리탕  해 먹을래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이름부터 재치 있어서 한 번 들으면 안 잊혀
    매콤한 닭도리탕에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최고야
  • 발랄한자두Y212566
    치즈까지 올라가네요
    밥도둑 메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게 이름이 재미있네요!
    돌겟닭 가보고싶어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합정역맛집 닭도리탕이군요
    닭요리는저도 뭐든 다좋아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도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도리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닭도리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치즈가 올라간 닭도리탕인가요 더 맛있을 거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치즈가득 뿌려주네요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치즈까지 낭낭하네요 우동사리도 엄청 많아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면사리가 많아서 좋네요 엄청 배부를것같아요
  • 수려한백합Y711974
    밥비벼먹기 딱 좋은 양념이네요
    치즈는 역시 사랑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닭도리탕에 밥 한그릇 정말 최고죠 치즈까지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닭도리탕 맛집인가봐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넘 좋네여
    맛집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한 닭도리탕이 든든하네요. 
    추운 날에 잘 어울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닭도리탕에 치즈사리까지 맛있겠어요 저도 닭볶음탕 좋아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으 닭도리탕 여긴 어딘가요?? 얼큰한지 먹고싶네요 맛잇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얼큰한 닭도리탕 먹고 싶어요 치즈까지 올라가서 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