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먹다 보면 땀이 날 정도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합정역맛집 닭도리탕 돌GET닭
위에 치즈까지 있어서 ㅎㅎ
정말 닭도리탕 먹는거 넘 좋아유 ㅋㅋ
정말 합정역에서 닭도리탕~~ ㅋㅋ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먹다 보면 땀이 날 정도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합정역맛집 닭도리탕 돌GET닭
위에 치즈까지 있어서 ㅎㅎ
정말 닭도리탕 먹는거 넘 좋아유 ㅋㅋ
정말 합정역에서 닭도리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