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간식

겨울간식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마트에서 장보고 나오는 길에 포장마차에서 간식 사먹었어요 추억의 계란빵 따뜻할때 먹으니 더 맛있네요 어묵꼬치랑 계란빵으로 오후 간식 해결했어요

0
0
댓글39
  • 발랄한자두K201766
    계란빵 정말 맛있죠. 저도 못 지나쳐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붕어빵이랑 호떡은 겨울에 절대 못 참지
    주머니에 삼천원쯤은 꼭 챙겨 다녀야 하는 계절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포장마차 간식이네요
    계란빵 퐁실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빵 최애 간식이에요~
    겨울에 이만한게 없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계란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집에서도 이 맛이 나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계란빵 정말 추억이네요
    아직도 이걸 팔고있었군요 몰랐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계란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간식으로 계란빵 최고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계란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이런 길거리간식이 좋아요 오랜만에 추억의 계란빵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파는데 보기힘듬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따끈할때 먹으면 너무 좋죠 하나먹으면 속이 든든햐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헉 너무 부러워요 열개사서 먹고싶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이것도 참 추억의 음식 맞네요
    자주 찾고 하진 않는데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계란빵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파는 곳을 만나기가 너무 어렵네요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 간식 최고죠
    저도 계란빵 좋아해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한 계란빵이 추억을 불러와요. 
    어묵꼬치까지 완벽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계란빵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ㅠ 김 모락모락나는게 계란빵 너무 먹고싳은데 집 근처네 앖네요 흑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저만 계란빵 건강에도 조금 맛도 좋고 운동 멋있어 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계란빵 맛잇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