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선한 횟집에서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울동네에 삼정만이라는 횟집이 있어요.

숭어와 광어 대자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고 신선했어요.

회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즐겨 먹는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늘 고민

스러운 메뉴예요.

일반음식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이였으면 좋겠어요.

 

신선한 횟집에서신선한 횟집에서신선한 횟집에서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회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회가 신선하네요
    대자 양이 많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회가 좀 비싸긴 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회가 신선하고 정갈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부산 가서 먹으면 많이 비싸지 않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회가 정말 신선해보이는데요
    저도 한점 먹어보고싶어지는군요
  • 고귀한뱀H207599
       공간이 주는 위로와 음식이 주는 행복이 공존하는 아주 완벽한 휴식처네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최고의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회 신선하고 쫄깃쫄깃해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숭어와 광어 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숭어랑 광어 진짜 싱싱해보여요 너무 맛있을 거 같네여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회 맛있겠다
    신선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회가 그래도 양이 꽤많네요 저도 자주 먹고싶은 음식이에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회는 자주 먹고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가격은 착하지않지만 회 정말 싱싱해보여요 쫄깃쫄깃 맛있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겨울철 회 너무 좋아요.
    삼정만이라는 횟집이 동네에 있군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윤기 흐르는 숭어와 광어의 비주얼을 보니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가격은 조금 부담되지만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 덕분에 겨울철 특별한 보양식으로 즐기기에 딱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회가 진짜 싱싱해보이네요 회 먹고 싶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먹기 전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메뉴 구성이라 인상 깊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전체적으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해줄 것 같은 메뉴들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와 숭어와 광어회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회가 진짜 신선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