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울동네에 삼정만이라는 횟집이 있어요.
숭어와 광어 대자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고 신선했어요.
회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즐겨 먹는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늘 고민
스러운 메뉴예요.
일반음식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이였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울동네에 삼정만이라는 횟집이 있어요.
숭어와 광어 대자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고 신선했어요.
회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즐겨 먹는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늘 고민
스러운 메뉴예요.
일반음식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이였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