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돼지국밥 먹으러 왔어요~~

돼지국밥 먹으러 왔어요~~

 

돼지국밥 먹으러 가자고 말해서 만장일치로 

돼지국밥 먹으러 왔어요~~

역시 여긴 항상 올때마다 사람 많아요ㅠ 

오늘은 전 돼지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다진마늘이랑 부추 좋아해서 항그시 넣고 먹어봅니다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돼지국밥 정말 맛있죠. 부산에서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뽀얀 국물에 부추 듬뿍 넣으면 정말 꿀맛이지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고 나면 힘이 불끈 솟아
  • 발랄한자두Y212566
    돼지국밥 우동도 있나요
    특이한 메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돼지국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합천일류돼지국밥 아닌가요?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돼지우동하면 합천일류국밥이죠
    국밥말고 우동이 있는게 신기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돼지국밥 역시 부산하면 생각나죠
    저도 부산가면 늘 먹어요 사진만봐도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돼지국밥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맛의 깊이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유를 설명해 주네요.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의 깊이에 박수를 보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돼지국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돼지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돼지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돼지우동?
    처음봐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재료가 엄청 많네요 우동들은건 처음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돼지국밥에 밥이 아니라 우동인가요 우와 처음 보는 조합인데 정말 맛있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돼지국밥집이 원픽이죠.
    돼지와 우동이 함께하는 음식이름을 처음봐서 궁금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다진 마늘과 부추를 듬뿍 넣은 돼지우동이라니 국물 맛이 정말 깊고 개운할 것 같아요.
    사람들이 항상 많은 곳은 이유가 있는데 따뜻하고 든든한 면 요리로 제대로 힐링하셨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돼지우동도 맛있을꺼 같아요 비주얼 최고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한 번 경험해두면 오래 기억에 남을 식사가 될 것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새로운 맛을 발견하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