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닭갈비 볶았어요.

닭갈비 볶았어요.

 

오늘 점심으로 닭갈비 볶았어요.

양념다된 닭갈비라 전 양배추 넣고 볶기만 했지요~^^

모두 맛점하셔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K201766
    닭갈비 맛있게 잘하시네요. 너무 부러워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매콤한 양념 냄새가 화면 너머까지 나는 것 같아
    마무리로 밥까지 볶아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
  • 발랄한자두Y212566
    닭갈비 볶음이네요
    양배추 넣어야 돼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는 닭갈비 비주얼이네요~
    밥까지 볶으면 딱이에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닭갈비에 양배추 많이 넣어서 먹고 싶어요
    저에게는 나름 다이어트식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갈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이거 정말 너무 맛있게 잘먹은 기억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닭갈비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닭요리는 뭐로해먹든 다맛있어요 정말
  • 고귀한뱀H207599
     사진 한 장만으로도 이곳이 얼마나 핫플레이스인지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트렌디한 감각과 기본에 충실한 맛이 만난 최고의 핫스팟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닭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점심으로 닭갈비 드셨군요 볶기만 한 비주얼이라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어디서 산건가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간단히 후루룩 먹기 좋죠 맛있는 식사 되세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너무 좋아해요 우동사리 꼭 넣어드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닭갈비 집에서도 뚝딱 만드셨네요 양배추까지 넣어서 맛도 영양도 두배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맛있어보이네요.
    집에서 가볍게 할수있었군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아삭한 양배추 듬뿍 넣고 볶은 닭갈비라니 점심 메뉴로 정말 최고의 선택을 하셨네요.
    양념이 쏙 밴 닭갈비에 나중에 볶음밥까지 곁들이면 든든하고 완벽한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닭갈비 먹고 싶어요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메뉴 비주얼이 좋아서 자연스럽게 사진도 남기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