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치즈케익~커피조합

치즈케익~커피조합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파리바게뜨 세일할 때 꼭 사 오는데,

인기가 없는지 늘 남아있어서 두 개씩 집어 와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치즈 케이크와 커피는 환상이죠 저도 같이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아주 일품이야
    오후의 여유를 즐기기에 이보다 완벽한 건 없네
  • 발랄한자두Y212566
    치즈케이크와 커피네요
    달달한 시간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가 없는 케익인가요?
    맛있던데 왜 인기가 없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치즈케이크 저도 좋아하는데요
    파바 가끔 가서 사다 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치즈케이크와 커피 너무좋네요
    저도 이렇게 가끔 사먹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정성 어린 기록 덕분에 이곳의 공기와 맛이 생생하게 그려지는 기분입니다. 실패 없는 미식 가이드를 선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커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즈케익 커피조합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치즈케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치즈케이크랑 커피 조합 너무 좋지요 세일할 때 꼭 노려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조합최고죠
    치즈케이크 땡긴다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치즈케익 너무 쫀쫀해보여요 두조합 최고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치즈케이크와 커피의 만남 아주 찰떡조합이네요 파바 치즈케이크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치즈케이크와 커피 꿀조합이죠
    저도 디저트 땡기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커피에 치즈케익 좋은 짝꿍이지요.
    파리바게뜨 세일할 때 저도 꼭 사 오는 조합입니다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꾸덕한 치즈케이크와 향긋한 커피 조합은 정말 호불호 없는 최고의 힐링 디저트네요.
    세일 찬스로 득템까지 하셨다니 기분 좋은 달콤한 휴식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치즈케익 먹고 싶네요 커피랑 먹으면 맛있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익숙하지 않은 재료라 더 호기심이 생기고 맛이 궁금해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치즈케잌과 커피 조합 진짜 좋네요
    저도 치즈케잌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