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갈비탕 땡기는날이네요 좋아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가족끼리 갈비탕 먹으로 갔어요

추울땐 따뜻한게 땡기잖아요

갈비탕 푸짐하고 고기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진짜 진국이네요

신비면옥 꼭 가보세요

 

따뜻한  갈비탕 땡기는날이네요 좋아요

1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갈비탕 너무 맛있죠. 뜨끈한 국물을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탕 푸짐하네요
    국물이 진국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빗대가 특대네요ㅎㅎ
    살도 많이 붙어있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갈빗대가 커서 고기도 푸짐하겠어요
    가족들이랑 같이 외식하기 좋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갈비탕 추워지는 날씨에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운날씨엔 갈비탕 만한게없죠 정말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뜻한 갈비탕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갈빗대 완전 크네요
    맛있겠다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갈비 양이 엄청 많아요. 가격도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갈비탕 든든하고 최고죠 갈비대를 3개나 주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끔은 뽀얀 고기국물이 땡길때도 있어요.
    추운 날 갈비탕 너무 좋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뼈대도 튼실하고 고기도 부드러워 보여서 가족들과 든든하게 한 끼 하기에 정말 최고의 메뉴네요.
    추운 날씨에 잡내 없이 진국인 갈비탕 한 그릇이면 몸도 따뜻해지고 기운이 절로 날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국물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추운날씨에 국물요리가 땡기지요
    갈비탕 고기가 푸짐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국물 한 숟가락에 행복해요. 
    겨울엔 갈비탕이 최고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탕 많이 드시네여
    넘 부럽습니당 ㅎㅎ
  • 상냥한벚꽃O207583
    뼈가 굵네요 먹음직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