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나고 몸보신 가능한 갈비탕 최고죠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겨울엔 갈비탕 최고죠

젼 매운거매니아리 얼큰한맛으로 초이스 ㅋㅋ   넘맛나요 푸짐하고 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맛나고 몸보신 가능한 갈비탕 최고죠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얼큰한 갈비탕 맛있겠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얼큰한 갈비탕이네요
    기존과 달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얼큰한 갈비탕도 있네요 얼큰한 갈비탕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빨간국물이 최고에요!
    얼큰하고 칼칼해서 좋아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매콤한 갈비탕 아주 좋아하는 메뉴에요
    살이 쏙 발리면 기분도 좋아집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얼큰한 갈비탕이군요 이건
    너무좋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팅 얼큰해보이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숨은 고수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진정한 미식가들의 성지 같은 느낌이에요. 담백한 설명과 화려한 사진의 조화가 당장 숟가락을 들게 만듭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얼큰한 갈비탕이군요
    맛있어보여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매운 버전으로 드셨네요. 저는 이게 너무 땡기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빨간건 잘 못봤어요 제스타일일것 같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얼큰한 갈비탕 화끈하네요.
    갈비집에서 파는거 말고 전문점 찾기가 어려워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에 부드러운 갈비까지 더해지니 겨울철 보양식으로 이만한 게 없겠어요.
    고기가 푸짐하고 뼈대도 튼실해 보여서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정말 든든하고 화끈할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얼큰한 갈비탕도 있군요
    맑은 갈비탕만 먹어봤는데 얼큰한 갈비탕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든든한 갈비탕이 겨울에 딱이네요. 
    몸까지 따뜻해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탕 너무 좋죠
    얼큰해서 더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