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실내 생활 답답함을 날려준 오가네 함흥냉면

lg_e15886877351408_%ED%95%A8%EA%B2%BD%EB%B9%84%EB%B9%94%EB%83%89%EB%A9%B43.jpg

 

 

*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겨울은 추위 때문에 외출이 줄고 실내에서만 생활하다 보니 답답함이 쌓이곤 합니다. 하루 종일 집안에만 있다 보면 몸도 무겁고 기분도 처지는 순간이 오죠. 그럴 때 저를 구원해 준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오가네 함흥냉면입니다.

오가네 냉면은 특별히 엄청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어 그날의 컨디션과 기분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스트레스가 쌓였을 땐 화끈한 엄청매운맛으로 속까지 시원하게 풀어주고, 부담 없는 한 끼가 필요할 땐 순한맛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맛은 매콤하면서도 무난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맛이죠.

쫄깃한 면발과 특제 양념장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매콤달콤한 풍미는 겨울철 답답한 기분을 단번에 날려줍니다. 차가운 냉면이지만 매운 양념 덕분에 오히려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도 들었어요. 실내에만 갇혀 있던 답답한 하루를 맛으로 풀어내는 순간, 오가네 함흥냉면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작은 힐링이 되어주었습니다.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함흥냉면 정말 맛있죠. 기존 냉면이랑 달라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맛이 나눠져 있네요
    매운맛은 못 먹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함흥냉면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중간맛으로 먹고싶어요!
    사계절 내내 땡기네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냉면의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다니 좋습니다
    날이 더워지면 냉면 자주 먹으러 갑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먹는 냉면도 별미죠
    여름음식이지만 겨울에도 맛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함흥냉면은 저도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함흥냉면 이군요
    전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함흥냉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함흥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함흥냉면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냉면 맛있나요
    많이 맵나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저는 매운 맛으로 먹고 싶어요. 겨울에도 냉면은 생각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맛있게 드셨나봐요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엄청 매운맛 맛있을 것 같아요..
    맵기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어서 좋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함흥냉면 정말 마싯겟네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요 이제 날도 풀렷으니까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취향에 따라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니 스트레스 풀기에 정말 최고의 선택이네요.
    겨울 실내의 답답함을 쫄깃하고 매콤한 냉면으로 날려버리신 모습이 정말 멋진 힐링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겨울에 냉면 먹으면 춥겠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먹고싶긴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먹기 전부터 기대를 하게 만드는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함흥냉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매운맛 조절이 되서 더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