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별미 동치미 먹었어요

겨울 별미 동치미 먹었어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하면 동치미죠~

동치미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개운하고 맛있어서 벌컥벌컥 먹게 되더라고요

소화에도 좋은 동치미라 더 좋아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동치미 시원칼칼해 보이네요. 진짜 맛있죠 아
  • 발랄한자두Y212566
    동치미 겨웅 별미네요
    시원하고 개운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동치미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치미 천연소화제에요!
    고구마랑 먹으면 짱이에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군고구마와 동치미 함께 드셔보세요
    맛도 좋고 건강한 느낌이라 계속 먹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먹는 동치미 별미죠
    사과까지 들어있어서 새콤 달콤하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치미 정말 생각나네요
    이거 고구마랑먹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별미 동치미이군요
    이거 정말 시원해요 저도 좋아해요
  • 고귀한뱀H207599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 같아 사계절 내내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에요. 변치 않는 맛과 감성을 유지할 것 같은 단단한 내공이 느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치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치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동치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동치미 진짜 겨울 별미죠 군고구마랑 같이 먹고 싶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요. 겨울엔 역시 동치미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숟가락으로 떠먹고 싶네요 벌써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하면 동치미가 최고죠 캬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 나면 속이 뻥 뚫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겨울철에 당시 이거 정말 맛있죠.
    동치미국물 시원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시원하고 톡 쏘는 동치미 국물은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천연 소화제인 것 같아요.
    군고구마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다른 간식이 필요 없을 정도로 찰떡궁합이라 더 맛있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겨울에 ㄴ동치미죠 ㅎㅎ시원한 동치미 먹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겨울에는 동치미 맛있죠
    소화안될때도 동치미 마시면 괜찮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