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기 좋은 따뜻한 자색 고구마라떼 한잔 합니다

겨울에 먹기 좋은 따뜻한 자색 고구마라떼 한잔 합니다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이라 요즘 고구마를 많이 먹는데 저는 고구마라떼도 해먹어요

자색 고구마를 쪄서 으깬 다음에 우유와 함께 갈아주면 라떼 완성이에요

달달한 맛을 같이 느끼기 위해 꿀을 두스푼 넣어 주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겨울이라 날씨도 추운데 카페 갈 필요가 없어요ㅎㅎ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K201766
    고구마 라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진짜 따뜻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자색고구마 라떼네요
    직접 만들어서 더 맛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자색 고구마라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구마라테 색이 예쁘네요~
    겨울되면 마시는거 같아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고구마라떼 색도 예쁘고 달달해요
    겨울엔 라떼 한잔이 꼭 필요합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집에서 고구마 라떼라니 너무 좋은데요
    기회되면 직접 만들어 봐야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자색 고구마라떼이군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구마라떼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자색 고구마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자색 고구마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직접 만드신 거라니 넘 맛있어보여요 자색고구마라떼 먹고 싶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색깔이 너무 예뻐요. 달달하고 뜨끈하고 구수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고소하고 달콤하죠 색깔이 특이하고 이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자색고구마라 색도 예쁘네요 꿀까지 들어가 달콤하니 맛있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우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자색고구마라떼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자색 고구마의 진한 보랏빛 색감이 정말 예뻐서 카페 부럽지 않은 비주얼이네요.
    추운 날씨에 꿀 넣은 따뜻한 라떼 한 잔이면 몸도 마음도 든든하게 녹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색이 곱네요 자색 고구마라떼 먹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와 색이 제대로네요 정말 보라보라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와 고구마라떼 집에서 만드셨군요
    집에서 만들어 마시면 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구마라떼가 따뜻하고 달콤해요. 
    겨울에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