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이라 요즘 고구마를 많이 먹는데 저는 고구마라떼도 해먹어요
자색 고구마를 쪄서 으깬 다음에 우유와 함께 갈아주면 라떼 완성이에요
달달한 맛을 같이 느끼기 위해 꿀을 두스푼 넣어 주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겨울이라 날씨도 추운데 카페 갈 필요가 없어요ㅎㅎ
0
0
댓글31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이라 요즘 고구마를 많이 먹는데 저는 고구마라떼도 해먹어요
자색 고구마를 쪄서 으깬 다음에 우유와 함께 갈아주면 라떼 완성이에요
달달한 맛을 같이 느끼기 위해 꿀을 두스푼 넣어 주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겨울이라 날씨도 추운데 카페 갈 필요가 없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