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라 봄동 겉절이 해먹었어요!!

겨울이라 봄동 겉절이 해먹었어요!!

경기에 거주하는 30대 여성입니다

봄동 겉절이 양념해서 해먹었어요. 

양념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은 멸치액젓, 국간장, 식초, 매실청 다진마늘, 올리고당, 고춧가루 넣었어요. 밥 한 끼 뚝딱이에요. 이걸로 비빔밥 해먹어도 너뮤 맛있더라구요. 간장계란밥에도 어울려요.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K201766
    봄동 너무 맛있겠어요. 요즘 유행이라더라고요.
  • 발랄한자두Y212566
    봄동 겉절이네요
    제철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봄동 겉절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동 겉절이 맛있겠어요!
    제철에 먹어서 최고에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 봄동비빔밥이 유행하고 있어요
    귀찮아서 아직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봄동 겉절이 너무 맛있게 잘 한것 같아요
    겉절이에 간장계란밥만 있어도 너무 맛있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봄동 겉절이 너무좋은데요
    밥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 고귀한뱀H207599
     셰프의 자부심이 요리마다 듬뿍 배어 있어 더욱 믿음직스러운 맛집이네요. 한 끼 식사가 인생의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은 특별한 곳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동 겉절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동 겉절이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동 겉절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봄동겉절이 요즘 확 땡기네요 지금 딱 먹어줘야죠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요즘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따라해 먹을 거예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게 유행인가봐요 진짜 딱 먹을철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겉절이 해 먹으면 최고인 것 같아요..
    봄동 나올철인가봐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달큰하고 아삭한 봄동 겉절이에 밥 한 공기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어요.
    양념 비율이 완벽해서 입맛 돋우는 밥도둑 반찬으로 최고일 것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봄동겉절이 진짜 맛있죠 ㅎㅎ봄동비빔밥 먹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평범한 외식보다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동 겉절이 진짜 맛있죠
    봉동 겉절이 맛있게 무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간식으로 딱이네요. 
    달콤함이 전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