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에 갔어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다들 실내에 많이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날이 좋으면 야외에 나가서 먹게 되는게 그게 안 되니, 근처 레스토랑으로 가게 되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간 아웃백에서 맛있는 빵을 먹고 런치메뉴를 먹었네요.

자주가게 되면 아무래도 물리게 되는 것 같지만, 간만에 가니 빵도 왜 그렇게 맛나고 치즈올라간 포테이토도 맛나더라구요.

고기는 당연히 맛있구요.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에 갔어요.

0
0
댓글24
  • 발랄한자두Y212566
    아웃백 외식이네요
    런치메뉴로 드셨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웃백 스테이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웃백 가봐야겠어요~
    투움바가 먹고싶네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아웃백은 런치세트로 먹어야 해요
    런치시간도 늘어나서 편해졌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웃백 오랜만이군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저는
  • 고귀한뱀H207599
      먹을수록 자꾸 생각날 것 같은 중독성 강한 풍미가 사진에도 묻어납니다. 정성이 빚어낸 깊은 맛의 세계를 간접 경험하는 아주 귀한 시간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웃백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아웃백 스테이크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웃백 스테이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가격은 비싸도 항상 맛있어요. 저도 안간지 오래됐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먹을게 진짜 많죠 저도 오랜만에 가고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울 땐 실내가 최고에요.
    아웃백가서 외식하셨군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아웃백은 역시 간만에 갈 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따뜻한 빵이랑 스테이크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아웃백 가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저도 오랜만에 아웃백 가고싶네요 고기썰러 가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메뉴 설명만으로도 정성이 느껴져서 기대가 커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 다녀오셨군요
    저는 안간지 오래되서 가서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웃백 너무 좋죠
    안간지도 꽤 됐네여
  • 상냥한벚꽃O207583
    아웃백 좋아요 부시맨 빵 꼭 리필해드세요
  • 유머있는바다H134357
    아웃백 스테이크 저도 가본 적 오래되었는데 감자 음식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