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마무리 동네 맥날에서 야식냠냠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저녁을 일찍 먹고 소화잘되는 바지락 칼국수먹었더니 밤되니까 출출해져서 

집에서 5분컷 동네 맥도날드에 왔어요

역시 야식은 햄버거에 감튀지요 

거기에 탄산으로 마무리 ㅋ

 

주말 마무리 동네 맥날에서 야식냠냠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Y212566
    야식 햄버거네요
    탄산 마무리 하셨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맥도날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식으로 딱인거 같아요!
    늦게까지 열어서 편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맥날이 집 5분컷이라니 부럽네요
    밤에 나가서 먹으면 참 좋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맥도날드 너무좋죠 
    간편하게 한끼 챙기기도 너무 좋아요 저도 가끔가요
  • 고귀한뱀H207599
    식감의 재미와 맛의 깊이를 동시에 잡은 아주 매력적인 요리인 것 같아요. 한 점 한 점 아껴 먹고 싶어지는 소중한 맛이 느껴지는 컷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맥날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맥날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맥도날드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야식으로 햄버거를 드셨군요. 배부른 하루가 되셨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간단히 먹기 너무 좋아요 저도 심심하면 가요
  • 뜨거운체리D117046
    하루의 완벽한 마무리는 맥도날드죠.
    맥도날드 햄버거 맛있지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야식으로 햄버거에 감튀 조합은 못 참죠! 맥도날드로 주말 기분 좋게 마무리하셨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맥도날드 신메뉴 먹어보고싶어요 햄버거 맛있죠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평소 식사와는 다른 분위기라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야식으로 햄버거와 감튀 드셨군요
    겨울에는 야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맥날 맛있죠 ㅎㅎ
    감자튀김 먹고프네여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편하게 즐기는 야식이 행복하네요. 
    주말 마무리 딱이에요.
  • 사랑받는토마토D1433868
    맥도날드 햄버거 먹고 싶네요. 거리가 있어서 먹어본 지가 꽤 오래되어서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오 불고기 버거다
    저도 불고기버거팝니다
    맥날 가성비도 좋고 맛나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