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목교역 크리스피도넛 겨울 특선

오목교역 크리스피도넛 겨울 특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 과일은 역시 딸기인데요.

 

요즘 딸기 값도 비싸고 아직 맛난것도 찾기 어려워서...

 

그중에 최근에 크리스피 도넛에서 딸기 특별 도넛들이 있더라구요.

 

겨울에는 역시 딸기를 많이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Y212566
    딸기 시즌이네요
    겨울 제철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크리스피도넛 맛있어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크리스피 맛있어요ㅎㅎ
    글레이즈 몇개씩 먹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크리스피 도넛 달달하고 좋아요
    한번에 세개정도는 순삭 가능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크리스피도넛 오랜만이군요
    던킨만 자주 들렸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고소한 향과 달콤한 풍미가 교차하며 선사할 미각의 즐거움이 기다려지네요. 한 입만으로도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크리스피도넛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리스피도넛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크리스피도넛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크리스피도넛에 딸기 시즌인가봐요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정말 요즘 딸기가 제철이에요 도넛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딸기는 뭐든 다 잘어울려요 전 오리지널도 좋아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크리스피 도넛은 오리지널이 젤 맛있지요.
    요즘 딸기 너무 비싸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겨울엔 역시 상큼한 딸기가 최고죠! 크리스피 딸기 도넛으로 달콤하게 힐링하셨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딸기가 올라간 도넛이 있나보군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이런 메뉴를 계기로 또 하나 좋아하는 음식이 생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이런 음식은 천천히 즐기면서 먹고 싶어지는 느낌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크리스피도넛 진짜 맛있죠
    겨울 특별메뉴인 딸기 도넛이 나왔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 도넛인가요
    어떨 지 궁금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한 도넛이 겨울 간식으로 최고네요.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