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엽떡 정말 열이 확 나긴 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나가기 싫어 엽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제가 맵찔이라 정말 맵지않게 주문해도 맵긴 하더라구요.

은근히 겨울에 엽떡 많이 먹는다고 해서 왜 그럴까 싶었는데

열이 정말 확~나서 추위가 조금은 가시긴 하더라구요.

 

엽떡 정말 열이 확 나긴 하네요.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Y212566
    매운맛으로 시키셨나요
    열이 확 올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엽떡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엽떡 주기적으로 먹어요~
    떡볶이에 중독됐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엽떡이네요
    너무 매운건 먹다보면 힘이 듭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엽떡 사진만봐도 맛있어 보여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선사할 풍성한 맛의 파티가 기대되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릴 것 같은 부드러움이 상상되어 행복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엽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엽떡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엽떡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맵찔이는 먹기 힘든 엽떡이죠 그래도 또 먹고 싶어서 가끔 시켜먹어요 ㅎㅎ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엄청 매워서 그런가 봐요. 근데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자극적이죠 저도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사진보니 엽떡 시키고 싶어지네요.
    마라로제인가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매콤한 엽떡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정말 몸에서 열이 확 나면서 든든해지죠! 겨울철 최고의 별미예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로제맛이낙요 마라맛인가요 저도 떡볶이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처음엔 낯설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점점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엽떡 진짜 매워요
    저도 매운거 잘못먹는데 먹으면 열이 확 오르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엽떡 넘 맛있어요 ㅠㅠ
    종종 땡기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맛이 확 살아있네요. 
    겨울에 잘 어울려요.
  • 사랑받는토마토D1433868
    엽떡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