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나가기 싫어 엽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제가 맵찔이라 정말 맵지않게 주문해도 맵긴 하더라구요.
은근히 겨울에 엽떡 많이 먹는다고 해서 왜 그럴까 싶었는데
열이 정말 확~나서 추위가 조금은 가시긴 하더라구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나가기 싫어 엽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제가 맵찔이라 정말 맵지않게 주문해도 맵긴 하더라구요.
은근히 겨울에 엽떡 많이 먹는다고 해서 왜 그럴까 싶었는데
열이 정말 확~나서 추위가 조금은 가시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