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실내 쇼핑으로 백화점을 가게 되네요.

겨울에는 실내 쇼핑으로 백화점을 가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 입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밖에 잘 안나가게 되는데요.

 

그럴땐 실내 다닐 만한 쇼핑몰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소공동에 롯데백화점으로 찾아갔습니다.

 

겨울 시즌이라 여러 컨셉으로 잘 꾸며 놨더라구요.

 

위쪽으로 올라가는데 너무 귀여운 캐릭터를 크게 만들어놔서

 

인상적이었어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Y212566
    백화점 쇼핑이네요
    컨셉 가득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백화점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강아지 인형 귀엽네요!
    실내활동이 짱이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실내쇼핑 정말 저도 가보고싶어요
    추운날씨에는 실내에서 시간보내기 좋죠
  • 고귀한뱀H207599
    포근한 담요와 따뜻한 차 한 잔이 생각나는 완벽한 겨울 감성 카페네요. 계절에 어울리는 공간 선택이 무척 센스 있고 다정하게 느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백화점 실내 쇼핑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백화점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실내 쇼핑으로 백화점을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귀여운 캐릭터로 꾸며놓았네요 겨울엔 역시 실내가 최고죠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너무 귀엽게 잘 꾸며놨네요. 엄청 인기 많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실내가 따뜻하고 좋죠 아직까진 밖은 좀 춥더라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추울때는 실내쇼핑 좋지요.
    백화점 나들이가 최고긴 하죠
  • 추운 날씨엔 실내 쇼핑이 최고긴 하죠
    따뜻해서 구경하기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아이들이 참 좋아하게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야외보다는 백화점같은곳에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따뜻한 백화점에서 귀여운 캐릭터 조형물도 구경하고 쇼핑도 즐기니 추운 겨울날 이보다 더 좋은 힐링이 없겠어요.
    시즌마다 화려하게 바뀌는 테마 덕분에 눈도 즐겁고, 쾌적한 실내에서 알찬 시간 보내기에 정말 완벽한 선택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백화점 구경할맛이 나죠 한번에 모든걸 해결할수있어요
  • 용감한포도D126042
    새로운 맛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이런 음식은 천천히 즐기면서 맛보고 싶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보기만 해도 풍미가 느껴질 것 같아 자꾸 생각나게 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실내 쇼핑 좋죠 ㅎㅎ
    백화점이 짱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