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 입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밖에 잘 안나가게 되는데요.
그럴땐 실내 다닐 만한 쇼핑몰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소공동에 롯데백화점으로 찾아갔습니다.
겨울 시즌이라 여러 컨셉으로 잘 꾸며 놨더라구요.
위쪽으로 올라가는데 너무 귀여운 캐릭터를 크게 만들어놔서
인상적이었어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 입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밖에 잘 안나가게 되는데요.
그럴땐 실내 다닐 만한 쇼핑몰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소공동에 롯데백화점으로 찾아갔습니다.
겨울 시즌이라 여러 컨셉으로 잘 꾸며 놨더라구요.
위쪽으로 올라가는데 너무 귀여운 캐릭터를 크게 만들어놔서
인상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