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며칠전 눈이 엄청 왔을때 찍었어요.
별내역가는길에요.
눈이 나무에 쌓여서
눈꽃이 핀것처럼 너무 이쁘더라구요.
눈때문에 길은 너무 미끄러웠지만
그래도 풍경이 그림처럼 예뻐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며칠전 눈이 엄청 왔을때 찍었어요.
별내역가는길에요.
눈이 나무에 쌓여서
눈꽃이 핀것처럼 너무 이쁘더라구요.
눈때문에 길은 너무 미끄러웠지만
그래도 풍경이 그림처럼 예뻐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