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이 엄청 왔었죠

눈이 엄청 왔었죠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며칠전 눈이 엄청 왔을때 찍었어요. 

 

별내역가는길에요.

 

눈이 나무에 쌓여서

 

눈꽃이 핀것처럼 너무 이쁘더라구요. 

 

눈때문에 길은 너무 미끄러웠지만 

 

그래도 풍경이 그림처럼 예뻐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0
0
댓글36
  • 발랄한자두Y212566
    눈이 쌓였네요
    세상이 하얘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눈이 엄청 왔네요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눈꽃이 진짜 많이 폈네요~
    겨울에만 볼수있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눈이 정말 많이 내렸나보군요
    사진만봐도 눈내린모습이 너무 예뻐요
  • 고귀한뱀H207599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어른들의 인자한 미소가 교차하는 여행지의 분위기가 무척 생동감 넘칩니다. 가족과 함께라면 그 어디라도 최고의 명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눈이 엄청 왔네요
    눈 풍경이 정말 예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눈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눈이 정말 많이 왔네요
    겨울 느낌이 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눈 내림 힘든 점도 많지만 풍경이 참 이뻐요 눈꽃 핀 거 같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눈이 정말 많이 왔군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눈이 이렇게 많이 왔네요 보는건 너무 예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눈이 정말 많이 왔네요.
    겨울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답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눈꽃핀게 그렇게 이쁘더라구요.
    길거리 걸어다닐땐 너무 싫어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별내역에 눈이 많이 왓네요 정말 눈곷이 예쁜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나무에 소복이 내려앉은 눈꽃이 정말 그림처럼 아름다워서 보는 것만으로도 겨울 낭만이 물씬 느껴지네요.
    길은 미끄럽고 이동하기 불편하셨겠지만 눈앞에 펼쳐진 동화 같은 설경 덕분에 마음만큼은 포근해졌을 것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눈이 펑펑온거 몇번없는것같아요 다시 한번더 오면 좋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좋아하는 사람 추천이라면 더 망설임 없이 먹어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처음엔 낯설었지만 볼수록 점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메뉴들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새로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저희 지역은 조금 왔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