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뷔페에서 가족 모임을 합니다.

겨울에는 뷔페에서 가족 모임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인데요.

 

저는 겨울에는 가족 모임으로 롯데호텔 서울 라센느로 가곤 합니다.

 

기념일이 되야 갈까 말까하는 호텔 뷔페인데

 

그런거 모아서 한번 정도 겨울에 가는게 좋습니다.

 

가격이 있어도 퀄리티가 별로인 호텔 뷔페가 많은데

 

롯데호텔 서울 라센느는 모든 음식이 다 좋더라구요.

0
0
댓글38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 뷔페 너무 좋아 보여요. 다 맛있는게 많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족모임 하셨네요
    뷔페가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뷔페에서 가족 모임을 하셨군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희도 가족 모임으로 뷔페 자주 가요 롯데호텔 라센느 뷔페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텔뷔페에서 가족모임!
    저도 해보고 싶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호텔 뷔페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어요
    가족들끼리 기념일에 가면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롯데호텔 라센느 가셨군요 
    여기정말 좋더라구요 저도 한번 가봤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뷔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뷔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뷔페 음식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가족모임으로 호텔 뷔페 다녀오셨군요 퀄리티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을 거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되게 정성이 있는 것 같아요. 퀄리티도 괜찮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양도질도 너무 좋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졌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롯데호텔 서울 라센느 퀄리티가 좋은가 보군요.
    맛난거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셨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호텔 부폐 좋은거야 말해 뭐해요.
    호텔부페는 기분까지 좋게만들지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라센느군요 여긴 안가봣는데 한번 이번년동데 가봐야겟네요 우와
  • 겸손한데이지T244382
    품격 있는 롯데호텔 라센느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겨울 모임은 정말 특별하고 따뜻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훌륭한 곳이라 소중한 분들과 맛있는 요리를 나누며 행복한 추억 만드셨겠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내가 좋아하는 맛과는 다른데도 묘하게 신뢰가 가는 조합이에요.
  • 용감한포도D126042
    먹기 전부터 기대를 하게 만드는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 섬세한낙타N126036
    보기만 해도 고소하고 풍미가 깊을 것 같아 계속 생각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