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성비짱!! 자장면!!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대성리에 위치한 뚝짬인데요~ 

여기엔 자장면이 4,000원이에요~ 

두쫀쿠보다 저렴한데~ 한그릇먹으면 배불러요

그리고 심지어~ 너무 맛있어요!!! 

양도 많고~  맛있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네요

고물가 시대에~ 이런집 너무 좋은거 같아요

청평가실때 한그릇 드시고 가세요~^^

가성비짱!! 자장면!!

0
0
댓글49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가성비 좋네여
    가격이 너무 착해욯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성비 좋아서 단골할꺼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청평에 있는 짜장면 집이군요
    짜장면이 40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저렴하고 맛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D1433868
    자장면이 4,000원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격도 저렴한데 음식도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맛있어보이네요 
    가격도 가성비네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가성비 최고에요!
  • 이상적인삵A1785294
    4000원짜리 짜장면에 저정도의 클라스라니
    너무 부러운데요 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4000원 자장면 너무 맛있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요즘 물가에 4천원 대박이네요
    장사 잘 되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사람들이 쉴틈없이 들어오더라구요
  • 상냥한벚꽃O207583
    4000원이군요 대박 가성비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성비 짱이에요!!
  • 유머있는바다H134357
    자장면이 4,000원 정말 가성비 짱인 것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가성비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가성비 짜장면집인가봐요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성비 짱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짜장면 한 그릇 아직 4천원 하는 곳이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정말 두쫀쿠보다 저렴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4천원 자장면 너무 맛있어요~ 
    
  • 공손한목련L118378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다니 안갈 이유가 없네요
    맛있어보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 1OOOO
    요즘 물가에 4,000원이라니 대박이네요, 
    가성비도 최고인데 맛까지 있다니 진짜 보물 같은 곳 찾으셨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고물가 시대에 4000원 자장면 너무 좋네요
  • 귀여운튤립Q126471
    이야 짜장면은 정말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지요 ㅠ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자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짜장면 가격 실화인가요!
    양도 푸짐해 보이니 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러니까요~ 자장면 가격이 너무 저렴하죠~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희동네는 9000원인데 남양주에 진짜 짜장면 싼집이있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긴 가평이요~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짜장면 맛있어 보여요. 가격이 4000원인가 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이 4000원이에요!
  • 신나는바나나K127640
    자장면 너무 맛있죠. 단무지랑 먹으면 최고죠
  • 발랄한자두Y212566
    자장면 가격 놀랍네요
    동네에 있으면 좋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짜장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쫀쿠보다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에 사천원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