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에요
겨울하면 호호 불어먹는 호떡이 별미죠?
저는 그냥 밀키트로 해먹었어요ㅎㅎ
피코크 계피호떡입니다.
이것도 나름 팬에 굽자마자 바로 해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만들기 간편하고 좋아요
0
0
댓글39
경기 사는 30대 여자에요
겨울하면 호호 불어먹는 호떡이 별미죠?
저는 그냥 밀키트로 해먹었어요ㅎㅎ
피코크 계피호떡입니다.
이것도 나름 팬에 굽자마자 바로 해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만들기 간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