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추워서 그런지 국물 음식만 먹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인천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라서 추워서 그런지 요근래 국물 음식만 주구장창 먹게 되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잔치국수가 땡겨서 이번에는 국수나무 예술회관점 다녀왔어요~ 추억의 맛이라 그런지 맛있네요겨울에 추워서 그런지 국물 음식만 먹게 되네요

0
0
댓글34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에는 역시 국물 음식이죠. 따뜻한 국물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추울 땐 국물이죠
    따뜻한게 땡겨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국물음식 너무 최고에요 추울때 먹으면 최고죠
  • 활기찬거미Q1817693
    국물 음식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치우동 좋아해요ㅎㅎ
    따뜻해서 겨울에 딱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운겨울엔 국물요리 생각나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맛있어요 
  • 망고
    날씨가 추울때는 따뜻 한국 물이 땡기는 법인 듯 해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따뜻하게 먹으면 좋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물 음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잔치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잔치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저도 무조건 국물이에요. 날이 추워서 뜨끈한 게 생각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그렇더라구요 무조건 뜨거운게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국수나무 잔치국수 넘 맛있죠
    추울 땐 따끈한 국물 요리가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W117050
    추울때 국물 음식 최고지요..
    언몸을 녹여줘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개인적으로 우리 동네 국수나무는 굿굿굿.
    국수나무에 가셨나 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뜨끈한 잔치국수 국물로 추위를 녹이면 정말 행복하죠! 아는 맛이라 더 무서운 법인데 김치 송송 썰어 넣은 국수 한 그릇으로 든든하게 몸보신 잘하셨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김치올라가서더 맛있겠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평소 취향을 벗어나 새로운 걸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이런 메뉴를 접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