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인천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라서 추워서 그런지 요근래 국물 음식만 주구장창 먹게 되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잔치국수가 땡겨서 이번에는 국수나무 예술회관점 다녀왔어요~ 추억의 맛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0
0
댓글34
안녕하세요. 인천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이라서 추워서 그런지 요근래 국물 음식만 주구장창 먹게 되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잔치국수가 땡겨서 이번에는 국수나무 예술회관점 다녀왔어요~ 추억의 맛이라 그런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