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컴포즈에 들렸어요

컴포즈에 들렸어요

 

커피쿠폰이 있어서 바닐라라떼랑 

아들램 좋아하는 마카롱 사야지요 

오후되니깐 날이 풀렸는지 따뜻하네요

 

1
0
댓글3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컴포즈는 저렴해서 좋아요. 저도 자주 가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가성비 좋아서 부담 없이 커피 마시기 좋아
    시원한 음료 한 잔에 오후 피로가 싹 가셔
  • 발랄한자두Y212566
    마카롱도 파는군요
    무슨맛이 있나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컴포즈 저도 가고 싶네요 저렴하고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컴포즈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컴포즈 와플도 맛있어요!
    모든데서 팔지는 않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컴포즈커피는 테이크아웃이 좋더라구요
    안에서 먹는거랑 가격 차이가 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컴포즈 들리셨군요
    여기 커피 가격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요
  • 망고
    컴포즈의 달달한 라떼랑 마카롱 드셨군요 조합이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커피쿠폰잇으면 없어지기 전에 
    빨리 써야 하지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컴포즈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커피 맛도 은근 괜찮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컴포즈 마카롱도 맛있나봐요 함 먹어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컴포즈 마카롱 좋네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바닐라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컴포즈 가성비 너무 좋죠
    커피 먹고싶어지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맛있는 걸로만 사셨네요 아드님이 좋아하시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여유가지시는거 넘 좋내요 요즘 날도 좋더라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컴포즈 갔나 보네요.
    컴포즈가 가성비가 좋은 커피숍이죠
  • 뜨거운체리D117046
    날이 점점 풀리는 것 같아요.
    바닐라라떼 맛있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바닐라라떼와 아들 마카롱까지 챙기시는 모습이 참 다정하시네요. 날씨도 따뜻하게 풀렸는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