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밥 한 판 말았네요

김밥 한 판 말았네요

 

딱히 반찬도 없고 해서

김밥 한 판 말았네요~ㅎㅎ

저녁까지 먹으려고 넉넉히 말아두니

마음이 이렇게 편할 수가 없어요! ㅎㅎ

 
1
0
댓글41
  • 신나는바나나K127640
    김밥 너무 맛있겠네요. 금손이시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집에서 만든 김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속재료 꽉 차서 든든한 한 끼 식사 되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김밥 만드셨네요
    집김밥이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김밥 너무 맛나보여요 맛깔나보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김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밥색이 화려하고 예뻐요!
    아이들이 먹기 좋겠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김밥에 시금치가 안 들어가서 좋네요
    여기에 라면까지 곁들이면 최고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 마셨나보군요
    솜씨가 정말 좋으신데요 저도 하나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
    한 번에 말 때 많이 말아주면 저녁까지 든든히 먹을 수 있겠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우와 집에서 만든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맛의 밸런스가 자로 잰 듯 완벽해 보여서 보는 내내 감탄이 나오네요.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잡은 영리한 레시피라 더욱 신뢰가 갑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김밥 한판 정말 맛있겠어요.
    만들어 먹으면 좋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집김밥이 최고 맛있죠 넉넉하게 말아서 하루종일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잘 마셨네요. 저는 마는게 힘들더라고요.
  • 편안한키위W117050
    김밥을 말았군요..
    역시 집김밥이죠
  • 뜨거운체리D117046
    솜씨가 좋으신가 보네요.
    김밥 너무 맛있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우와 김밥 말으셧군요 넘 마싯을 거 같이 생겻네요 하나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