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귤 먹었어요

겨울 귤 먹었어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 까먹는 게 최고의 행복이죠

이번에 귤을 받았는데 깜짝 놀랐어요

귤이 정말 너무 작은 거예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낑깡인 줄 알았어요 ㅋㅋ

너무 작아서 까는 건 귀찮은데

한입에 쏙 들어가니 먹기는 편하네요.

작아서 그런지 단맛이 꽉 차 있어서 귤 잘 안먹는 제가 많이 먹었어요

겨울 귤 조합이 완벽해요 

0
0
댓글45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에 먹는 귤 최고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따뜻한 이불 속에서 까먹는 귤이 최고야
    상큼한 비타민 충전하니 기분이 좋아져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과일 귤이네요
    아담한 크기에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엔 역시 귤이 제철이죠 너무 맛나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작아서 더 단가봐요ㅎㅎ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 호잇
    작으면 까는게 어려운데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크고 잘까지는 귤은 맛이 없어요 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에는 역시 귤이죠
    저도 이불속에서 많이 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엔 역시 귤까먹는 재미죠
    이불속에서 까먹으면 두배로 맛있죠
  • 망고
    역시 겨울에는 귤이 제일 맛있는 과일이에요. 당도가 높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화려한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미각을 자극하는 힘이 대단합니다. 맛있는 정취가 가득 담긴 게시글 덕분에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시큼달콤한 귤이 겨울철 간식으로 딱입니다. 감기 예방에도 좋고, 상큼함으로 기분까지 업 되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역시 이불 속에서 귤 먹는 게 제일이죠 요즘 작은 귤도 맛있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귤이 너무 꿀입니다.
    정말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 귤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귤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요즘 귤 맛있어요
    전 큰귤 좋아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겨울은 무조건 귤이에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역시 귤이 빠질 수 없죠. 상큼해서 계속 손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