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 까먹는 게 최고의 행복이죠
이번에 귤을 받았는데 깜짝 놀랐어요
귤이 정말 너무 작은 거예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낑깡인 줄 알았어요 ㅋㅋ
너무 작아서 까는 건 귀찮은데
한입에 쏙 들어가니 먹기는 편하네요.
작아서 그런지 단맛이 꽉 차 있어서 귤 잘 안먹는 제가 많이 먹었어요
겨울 귤 조합이 완벽해요
0
0
댓글45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역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 까먹는 게 최고의 행복이죠
이번에 귤을 받았는데 깜짝 놀랐어요
귤이 정말 너무 작은 거예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낑깡인 줄 알았어요 ㅋㅋ
너무 작아서 까는 건 귀찮은데
한입에 쏙 들어가니 먹기는 편하네요.
작아서 그런지 단맛이 꽉 차 있어서 귤 잘 안먹는 제가 많이 먹었어요
겨울 귤 조합이 완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