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현대 서울 지하1층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우니 자꾸 실내만 다니게 되는 것 같네요.

더현대 서울에 '오 설록'이 있는데 여기 말차라떼를 제가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한파 피할 겸 놀고 왔어요. 

맛나는 말차 케이크도 한 접시 하구요.

더현대 지하는 디저트 쪽으로는 정말 맛있는 가게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에는 너무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간 여유 있으시면 평일 한가한 시간대에 가시길 강추드려요.

 

더현대 서울 지하1층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지하 1층에 말차가 정말 많군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지하 1층에 맛있는 게 많아서 구경하기 좋아
    세련된 분위기 덕분에 갈 때마다 기분 전환돼
  • 발랄한자두Y212566
    디저트가 많네요
    말차 시즌이에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지하 1층너무 좋네요 디저트가 너무 맛나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말차맛 제대로더라구요!
    저는 아이스크림 좋아해요ㅎㅎ
  • 호잇
    오 설록 말차 먹어봐야겠네요
    요즘 말차 엄청 인기많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더현대서울 저도 가보고싶어요
    한번도 못가봤는데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더현대 서울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서울사람들 이럴땐 정말 부러워요
  • 망고
    지하 일층에 맛있는 카페들도 많고 구경 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화려한 비주얼에 감탄이 절로 터져 나옵니다. 맛있는 기록 덕분에 오늘 메뉴 선정이 벌써 끝난 기분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편안하게 쇼핑하고 카페에서 쉬기 좋은 공간이에요. 겨울철 실내 나들이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오설록 진짜 맛있죠 주말엔 사람 넘 많아서 갈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더현대 지하일층 좋더라구요.
    맛있는 것들이 가득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더현대 구경하기 너무 좋죠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더현대 서울 지하1층 구경하기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더현대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말차 천국이네요 오설록이 이래서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지하 식음 공간이 잘 꾸며져 있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은 먹거리랑 볼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쇼핑하다가 쉬어가기에도 좋은 공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