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핫후라이드로 겨울을 따뜻하게

핫후라이드로 겨울을 따뜻하게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있는데

 

겨울에는 특히 자담치킨의 핫후라이드를 먼저 먹게 돼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동네 에서 많지 않은데 지점이

 

여기는 또 너무 맛나게 잘 튀겨주더라구요

0
0
댓글44
  • 유머있는바다H201957
    매콤하고 바삭한 치킨은 언제 먹어도 최고야
    추위 잊게 만드는 고소한 맛에 자꾸 손이 가
  • 발랄한자두Y212566
    후라이드 치킨 맛있겠어요
    맛은 매운맛인가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핫후 너무 맛있죠 자담꺼도 먹고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핫후라이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자담치킨 살이 연해요ㅎㅎ
    하얗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 호잇
    자담치킨 후라이드 추천하시는군요
    저는 항상 깐부치킨만 먹게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자담치킨 후라이드가 깔끔하고 맛있어요
    기름도 깔끔하고 닭이 부드러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자담치킨 오랜만이군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핫후라이드 정말 오랜만이군요
    역시 후라이드는 핫후라이드죠
  • 망고
    자담치킨 후라이드 바삭 하기도 하고 매콤해서 맛있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정갈한 플레이팅 속에 담긴 내공이 범상치 않아 보여 무척 인상적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든든해지는 비주얼이라 입안 가득 군침이 도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끈한 후라이드 치킨 한 조각이면 추운 겨울도 금세 포근해집니다. 바삭한 식감과 짭짤한 양념이 겨울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맛있군요 주말에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핫후라이드가 좋더라구요.
    매콤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핫후라이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핫후라이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자담치킨 맛있죠
    닭상태가 너무좋음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후라이드중에 최애에요
  • 기쁜기린F214001
    매콤한 치킨이면 추위도 잊게 되죠. 바삭하게 잘 튀겨졌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콤한 핫후라이드는 추운 날씨에 딱이에요. 한 입 베어 물면 속까지 화끈하게 데워지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