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있는데
겨울에는 특히 자담치킨의 핫후라이드를 먼저 먹게 돼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동네 에서 많지 않은데 지점이
여기는 또 너무 맛나게 잘 튀겨주더라구요
0
0
댓글4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있는데
겨울에는 특히 자담치킨의 핫후라이드를 먼저 먹게 돼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동네 에서 많지 않은데 지점이
여기는 또 너무 맛나게 잘 튀겨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