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마곡에 있는 베이징 덕 집으로

겨울에는 마곡에 있는 베이징 덕 집으로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보양식을 찾아서 먹고 다닙니다

 

그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이징덕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부모님 모시고 가봤는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겨울 보양식으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45
  • 유머있는바다H201957
    기름기 쏙 빠진 껍질의 바삭함이 일품이야
    겨울철 별미로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베이징덕 드셨군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베이징 덕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베이징 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베이징덕 별미에요ㅎㅎ
    밀전병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 호잇
    베이징덕 겨울 보양식이죠
    껍질 바삭하니 맛있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베이징덕 부모님과 같이 먹기 좋죠
    카빙 기술에 따라서 껍질의 두께가 달라져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마곡에 있는 베이징덕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도는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곡에 베이징덕 기억하겠습니다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습니다
  • 망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이징덕을 맛 볼 수 있는 곳이 라서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풍성하게 담긴 음식들이 주는 시각적인 만족감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보는 내내 행복한 미소가 지어질 만큼 매력적인 비주얼의 향연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철에는 따끈한 베이징 덕을 맛보러 가는 게 제격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 요리가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보양식으로 맛까지 좋은 베이징덕 넘 좋네요 꼭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마곡 베이징덕 좋은것 같아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베이징 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베이징 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얼만가요
    궁금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꼭 먿어보고싶은 음식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기름기 있는 요리가 더 생각나죠. 따뜻하게 한 끼 하기 좋았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마곡에 있는 베이징덕 맛집은 겨울에 가면 더 생각나요. 바삭한 껍질에 따뜻한 오리 고기 한 점 싸 먹으면 추위도 잊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