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보양식을 찾아서 먹고 다닙니다
그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이징덕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부모님 모시고 가봤는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겨울 보양식으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4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보양식을 찾아서 먹고 다닙니다
그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이징덕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부모님 모시고 가봤는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겨울 보양식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