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겨울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요즘은 붕어빵이 정말 어마무시한 인기죠~ㅎㅎ.. 길건너다가 보면 항상 붕세권을 만나게 되는데 냄새와 따뜻함에 이끌리게 됩니다..^^
저는 컴포즈 카페에서 따뜻한 미니 붕어빵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네요..^^..
0
0
댓글43
겨울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요즘은 붕어빵이 정말 어마무시한 인기죠~ㅎㅎ.. 길건너다가 보면 항상 붕세권을 만나게 되는데 냄새와 따뜻함에 이끌리게 됩니다..^^
저는 컴포즈 카페에서 따뜻한 미니 붕어빵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