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겨울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안녕하세요 인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겨울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요즘은 붕어빵이 정말 어마무시한 인기죠~ㅎㅎ.. 길건너다가 보면 항상 붕세권을 만나게 되는데 냄새와 따뜻함에 이끌리게 됩니다..^^

저는 컴포즈 카페에서 따뜻한 미니 붕어빵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네요..^^..

0
0
댓글43
  • 유머있는바다H201957
    길거리 붕어빵 냄새를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
    호호 불며 먹는 호떡도 겨울의 즐거움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붕어빵 떠오르죠
    카패에도 파네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죠 컴포즈꺼 맛있어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겨울 간식하면 붕어빵이죠
    미니붕어빵 너무 귀엽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컴포즈에서도 파네요!
    한입에 먹기 좋아요ㅎㅎ
  • 호잇
    미니붕어빵 너무 귀엽네요 ㅎㅎ
    컴포즈 커피에서 판다니 사먹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붕어빵이 제일먼저 떠오르긴해요
    저도 겨울철에 자주 사먹었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붕어빵 역시 겨울철엔 생각나죠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호주머니가 힘들어요
  • 망고
    저도 붕어빵 좋아해요. 호떡 떡이랑 호빵도 생각나고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은 붕어빵이죠
    호떡이나 찐빵보다 먼저 떠올라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철 길거리 간식이나 집에서 먹는 따뜻한 간식이 떠오르네요. 특히 호떡, 붕어빵, 군고구마 같은 음식은 겨울만 되면 생각나게 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간식은 역시나 붕어빵이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컴포즈에도 귀여운 미니붕어빵이 판매하는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 간식 붕어빵이 최고입니다.
    팥붕어빵 늘 먹고싶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 간식은 붕어빵이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간식 붕어빵이 생각나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귤이랑 붕어빵이요
    미니붕어빵 귀엽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무조건 붕어빵이요 팥붕이 최고에요
  • 기쁜기린F214001
    저는 호떡이나 군고구마가 먼저 생각나요. 따뜻한 간식이 겨울이랑 잘 어울리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호떡이나 붕어빵처럼 겨울에만 생각나는 간식이 많죠. 따뜻한 간식 하나면 기분도 함께 녹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추운 날씨엔 따뜻한 붕어빵이 최고죠. 미니 붕어빵이라 더 귀엽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