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저녁에 얼큰한 해물짬뽕 먹었어요
요새 짬뽕에 꽂혀서 일주일에 두번을 짬뽕을 먹는거 같아요
추우니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요리를 찾게 되네요
진한 해물국물과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45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저녁에 얼큰한 해물짬뽕 먹었어요
요새 짬뽕에 꽂혀서 일주일에 두번을 짬뽕을 먹는거 같아요
추우니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요리를 찾게 되네요
진한 해물국물과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