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한 해물짬뽕 먹었어요

얼큰한 해물짬뽕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저녁에 얼큰한 해물짬뽕 먹었어요

요새 짬뽕에 꽂혀서 일주일에 두번을 짬뽕을 먹는거 같아요

추우니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요리를 찾게 되네요

진한 해물국물과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45
  • 유머있는바다H201957
    해산물 가득 들어간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겠어
    얼큰한 맛으로 오늘 하루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봐
  • 발랄한자두Y212566
    해물짬뽕 드셨군요
    불맛이 강한가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해물짬뽕 정말 맛나보여요 얼큰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해물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짬뽕 건더기가 많네요!
    얼큰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해물짬뽕 해물도 많고 맛있어 보여요 저녁으로 해물짬뽕 먹고싶네요
  • 호잇
    해물이 엄청 많아서 더 맛있겠어요
    사진 보니까 침이 흐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해물짬뽕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중식집가면 자주 시켜먹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 역시 너무좋죠
    저도 요샌 짜장면보다 짬뽕을 선호합니다
  • 망고
    해물이 엄청 가득 들어 가네요. 그래서 ㄹ국물이 시원 하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짬뽕은 해물짬뽕이 좋더라구요
    다른 짬뽕보다 국물이 진해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듯한 생동감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정성이 가득한 상차림을 마주하니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기분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겨울날 뜨끈한 해물짬뽕은 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먹을수록 중독적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날씨에 짬뽕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해물듬뿍 들어가서 정말 맛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물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한 해물짬뽕 좋습니다.
    먹으면 속이 풀릴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해물짬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푸짐하네요
    해물 가득이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재료가 엄청 푸짐해요 해물맛 제대로 나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얼큰한 국물에 해물까지 푸짐하면 최고죠. 추위가 싹 가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