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실내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실내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 따뜻하게 구경할 수 있는 실내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여주박물관은 3층으로 되어 있고 무료라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여주 지역 유물을 중심으로 전시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체험거리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0
0
댓글40
  • 용기있는오디H128663
    무료라 더 좋아보여요 박물관도 가기 좋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실내 박물관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들이랑 가기 좋네요~
    역사공부 제대로 되겠어요!
  • 호잇
    무료라니 너무 좋네요
    겨울에는 따뜻한 박물관에서 관람하는것도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박물관가는거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주가면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박물관 다녀오셨군요
    여수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망고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실내 박물관 구경하기 좋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운날씨에 실내 나들이 좋네요
    박물관이라 볼거리도 많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바스락거리는 낙엽 위로 내려앉은 서리가 겨울이 왔음을 실감하게 만드는 아주 예쁜 모습입니다. 계절의 틈새를 찾아 즐기는 여유로운 발걸음이 무척 부럽게 느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춥거나 눈 오는 날에도 실내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아요. 가족 나들이나 친구 모임에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실내 박물관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실내 박물관 겨울에 좋겠어요.
    가족들과 가보고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실내 박물관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같은날 딱이네요 실내고 볼게많아서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실내 나들이가 최고죠. 알차게 시간 보내셨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겨울엔 실내 박물관 나들이가 딱이에요. 따뜻한 공간에서 전시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무료 관람에 체험까지 알차서 좋네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서 역사 공부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엔 실내 나들이가 최고죠. 여유롭게 관람하기 좋았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무료라 더 좋은거 같네요.
    추운 겨울에 실내 박물관은 딱이죠
  • 뜨거운체리D117046
    여주박물관에 다녀오셨군요.
    박물관 잘 다녀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