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림박물관 체험 했어요

산림박물관 체험 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날 가족들과 산림박물관 체험을 했어요 숲과 나무에 관한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숲과 자연을 배울 수 있었어요

소망나무라고 자신의 소망을 적어 나무에 걸 수 있어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았어요

0
0
댓글40
  • 용기있는오디H128663
    산림박물관 체험하셨군요 너무 재밌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산림박물관 너무 좋네요
    체험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체험프로그램이 있네요!
    소망나무 아이디어 좋네요~
  • 호잇
    산림박물관 갔다오셨군요
    아이들과 가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산림박물관 너무 좋은데요
    자녀들 데려가도 좋아하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산림박물관 저도 가보고싶네요
    저도 박물관 가는거 정말 좋아합니다
  • 망고
    소망 나무라는 곳 에 소망을 걸 수 있다니 기분 좋은 경험이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어스름한 저녁에 피어오르는 불빛들이 마음의 온도를 1도쯤 더 높여주는 따스한 느낌을 줍니다. 동네에 이런 숨은 명소가 있다는 사실이 일상 속 작은 행복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에서 겨울철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날씨와 상관 없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교육적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림박물관 체험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산림박물관 흥미롭습니다.
    지식에도 도움이 되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산림박물관 너무 좋네요
    체험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체험할수 있군요 소망나무 저도 참여하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체험까지 할 수 있으면 더 기억에 남죠.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국립산림박물관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아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소망나무에 적은 바람이 꼭 이뤄지길 바라요. 가족과 함께 자연을 배우며 따뜻한 추억을 쌓으셨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국립산림박물관 체험까지 할 수 있다니 재미있었겠어요. 아이들과 가도 좋을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산림박물관 체험하고 오셨군요.
    좋은 추억 되셨겠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족들하고 실내구경 하러가야겠어요.
    산림박물관도 있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우와 산림박물관도 한번 보고오면 좋을 ㅓㄱ 같아요 ㅎㅎ 저도 보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