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닭발 좋아하시나요 ? 저는 닭발중에서도
한신닭발 너무 좋아해요 발굴 해먹는 재미와 ㅎㅎ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죠
친구와 소주 한잔 하면서 닭발 캬 ~ 너무 맛있었어요.
날이 추우니까 어묵탕까지 함께 시켜서 먹으면
정말 꿀맛인거 같습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닭발 좋아하시나요 ? 저는 닭발중에서도
한신닭발 너무 좋아해요 발굴 해먹는 재미와 ㅎㅎ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죠
친구와 소주 한잔 하면서 닭발 캬 ~ 너무 맛있었어요.
날이 추우니까 어묵탕까지 함께 시켜서 먹으면
정말 꿀맛인거 같습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